티스토리 뷰

6시내고향 부산에 애플망고가 국산애플망고


#애플망고

#6시내고향부산애플망고


매년 평균 기온이 조금씩 오르면서 체리 바나나 구아바 파파야 등 아열대 작물을 재배하는 농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달콤한 맛을 물론이고요 영양소까지 풍부해서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애플망고. 부산에서 애플망고를 재배한다고 합니다. 부산 애플망고맛 궁금하시죠?


필리핀 태국 같은 열대지방에서 나는 애플 망고를 이제 부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무농약으로 건강하게 키워 애플망고를 소개합니다. 


낙동강 끝자락에 위치한 부산시 강서구 대저동 이곳의 특별한 여름 과일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새로운 농작물을 키운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25도로 맞춰 줘야 되는데 온도는 잘 맞는지 20년간 무농약으로 농사지은 경험이 있었지만 과연 이번에는 애플망고농사를 잘 할수 있을까란 걱정이 있었는데요. 다행히 시행착오 끝에 이렇게 굵은 애플망고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애플망고는 사실 그냥 먹는게 제일 맛있지만 생망고 아낌없이 넣고 거기 드레싱까지 조금 들어가야 이 정도면 반칙 아닌가 싶은 샐러드를 즐길 수 있고요. 애플망고 하나를 통째로 갈아 만든 주스까지 먹고 싶네요. 


애플망고를 부산에서 무농약으로 키워서 믿고 드실 수 있다고 하니까요. 부산 애플망고 기억해야 겠습니다 ㅎㅎ


금사랑농원

부산 강서구 대저2동 1122번지

시청자상담실 02 781 1000 을 통해 개별문의처도 안내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