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기자들 기생충 먹는 사람들, 기생충요법, 기생충가격, 기생충감염, 크론병치료기생충, 기생충을 먹어 치료된사례

 

 봄이 되면 알레르기때문에 고생하는 환자들이 많은데 그중 많은 환자가 바로 아토피피부염환자 입니다. 대한피부과학회에 따르면 아토피환자가 한해 평균 100만명 정도 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합니다. 아토피환자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심하면 밤새 긁는다고 밤잠을 잘 수 없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심하면 피부에 진물이 나거나 사회생활에 지장을 주는 일까지 생깁니다.

 

 

문제는 정확한 아토피의 원인을 알수 없고 효과적인 치료법이 없다는 것. 그래서 아토피환자들이 많이 기대는 것이 민간요법. 인터넷커뮤니티를 통해 황당한 치료법이 공유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치료법이 바로 기생충요법, 기생충을 몸에 넣어서 아토피를 치료하는 이 황당한 요법이 의학적 근거가 있다고 합니다. 요즘 기생충을 너무 박멸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져서 아토피가 생기게 된다는 것. 실제로 기생충 단백질로 알레르기를 고치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것이 사람들한테 와전이 되어 기생충을 먹어서 치료한다는 것으로 변화가 된 것. 기생충알을 약처럼 복용... ㅜㅜ 많이 먹는 기생충이 십이지장충 해외온라인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사이트를 커뮤니티에서 공개한다고 합니다.

.

기생충가격은 한화로 약 30만원~80만원 국내구매가 되지 않으니 해외직구로 이용하니 가격도 비싼거 같습니다. 먹어도 괜찮다면 큰 문제는 아니겠지만 실제 기생충을 먹으면 기생충감염이라는 문제가 생긴다고 합니다. 몸속에 들어간 기생충이 성충이 되면 빈혈, 각혈의 증상이 생길수 있고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기생충이 공기중으로 쉽게 감염이 되기 때문에 가족전염 확률도 높다고 합니다. 또 해외배송이다 보니 중간에 감염될 확률도 높아서 건강에 아주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과대포장되고 근거가 없는 민간요법은 항상 조심하시가 바랍니다.

 

 

한가지 놀라운것은 기생충이 아토피에는 효과가 없지만 윤종신씨가 앓고 있는 희귀병 크론병 같은 경우 (소장이나 대장에 감염되어 혈변, 치루,치핵의 증상이 있고 치료약이 아직 없는 희귀병입니다.) 기생충을 먹어 치료된 사례가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아직은 일반화 되기 어려운 소수의 결과이니 항상 주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