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가맨 스페이스A, 슈가맨 섹시한 남자, 8개월 공들인 슈가맨, 김현정, 제이슨, 박재구, 루루는 어디에?

 

슈가맨 힌트 나갑니다. 1999년 발표된 히트곡, 동양적 느낌의 테크노풍사운드, 나이트가면 장난 아니고 수십번 들었던 그 노래 무었일까요?

 

 

와~ 김현정씨 세월이 그만큼 흘렀는데 어찌 라이브실력이 그대로 아니 더 좋아시졌어요?? '섹시한 남자' 노래가 절대 쉬운노래가 아닌데.. 고음의 향연인데 정말 편안하게 불러서 깜짝 놀랐습니다. 무려 17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나이트에서 들은게 얼마 안 된거 같은데 ㅜㅜ

.

그런데 또 한명의 여자멤버 '루루'는 어디에? 루루 정말 좋아했는데 이번에 못봐서 아쉽네요

 

 

김현정은 보컬강사로 제이슨은 액세서리사업, 재구는 아쿠아로빅강사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컬 현정씨는 결혼해서 벌써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고 하니 루루도 결혼했겠죠??

 

 

노래도 참 잘하는 스페이스A 당시에는 보기 힘들었던 라이브댄스그룹, 슈가맨에 한번 뭉치지 않고 앨범작업도 생각하고 있다고 하니 곧 새앨범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간만에 스페이스 A 다시듣기 모드 가동하면서 일해야 겠네요~